[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매트 전문 브랜드, 카본프라임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인소팩(주)의 건강매트 전문 브랜드 카본프라임이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생활용품(건강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4년 연속 수상한 카본프라임은 숯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탄소매트의 선도 기업이다. 불과 몇 년 새 탄소매트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탄소매트는 카본프라임’이라는 소비자들의 확고함을 바탕으로 만족도 제고에 힘써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안았다.




카본프라임 탄소 숯 발열전기매트는 ‘건강과 안전, 친환경’이라는 모티브 하에 만들어진 제품으로 전기열선이 아닌 숯 섬유 자체의 발열선으로 가볍고 열효율이 뛰어나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방사성 물질 라돈이나 환경호르몬인 프탈레이트 같은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물세탁도 가능해 365일 쾌적한 사용은 물론 숯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12시간 자동전원차단 타이머가 구축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카본프라임 관계자는 “무엇보다 안전과 제품 기능에 집중한 결과 4년 연속 수상할 수 있던 것 같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수출도 목표로 하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국민의 건강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늘 정직하고 우수한 제품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