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미국 조기유학 컨설팅 전문 유학원, 가디안에듀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가디안에듀(GUARDIAN EDU.LLC)의 조기 유학 전문 브랜드 가디안에듀가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학원(미국 국제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가디안에듀는 조기 유학생들의 미국 현지 교육 로드맵을 만들어 주는 조기 유학 컨설팅 유학원이다. 피터 장 대표는 연세대, 미국 미주리주립대, 오클라호마주립대 MBA 출신으로 미국 영재교육협회의 활동 정회원 멤버이기도 하다.




가디안에듀는 조기유학 대상 학생의 레벨에 맞는 현지 교육 로드맵 설정, 학교 입학 컨설팅, 수속 및 캔자스시티 본사의 현지 직접 관리를 통해 대학 입학까지 일련의 전문적인 현지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명문 사립학교들과의 MOU를 체결해 학생들의 학사일정, 홈스테이, 대학 입학준비 등 일련의 과정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가디안에듀 관계자는 “우리의 강점은 STEM, 미국 대학 조기 입학등 특정한 분야에 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문적인 교육 로드맵을 설정하고 현지에서 직접 관리하며 학생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커리큘럼 관리에 강한 전문가 그룹이라는 점”이라며 “이 점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원동력이라고 생각하며 2년 연속 수상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