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살균소독제 전문 브랜드, 순수케어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주식회사 비츄인의 살균소독제 전문 브랜드 순수케어가 1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위생용품(살균소독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비츄인은 구강청결제, 손소독제, 살균소독제, 소변기탈취제 등 위생용품을 개발·생산하는 기업으로 국민 생활건강 증진 및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선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력제품 ‘순수케어 살균소독제’는 인체에 무해한 살균소독제라는 타이틀로 주방·욕실 등 일상생활에서 세균 살균소독을 목적으로 한다. 인체 유입 가능성이 높은 식탁, 도마, 각종 식기 등 살균소독이 어려운 제품에 분무 후 자연건조 시키거나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



‘비츄인 핸즈앤퓨어 손소독제’는 62%의 에틸알콜을 함유해 특수배합된 제품으로 소독·살균효능을 제공하며 글리세린 및 비타민E 함유로 피부 보습을 강화해 부드럽게 보호해 준다. 젤 형태로 간편하게 손소독이 가능하며 대용량과 휴대용 사이즈로 구성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츄인 박상용 대표는 “앞으로도 깨끗하고 위생적인 삶을 영위하는데 꼭 필요한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윤택한 삶을 위해 사업 분야를 증대할 것이며 만족스러운 품질로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