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아이니웨딩네트웍스의 웨딩컨설팅 전문 브랜드 아이니웨딩이 1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웨딩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6년 연속 수상한 아이니웨딩은 국내 최다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가 소속된 국내 대표 웨딩컨설팅이다. 또한 1000여개의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웨딩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클레임 3건 발생 시 제휴를 종료하는 엄격한 품질 관리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고자 노력해왔다.
또한 최근 늘어나고 있는 저가웨딩피해 사례를 방지하고 건전한 결혼문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결혼준비 안심제도를 운영 중이다. ‘100% 정찰제’는 최소 견적으로 고객을 꾀해 추가 금액을 발생시키는 꼼수를 방지하고 모든 상품을 투명한 가격으로 진행하는 제도며, 월40시간 교육을 이수한 전문 플래너를 통해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니웨딩네트웍스 이성만 대표는 “6년 연속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웨딩컨설팅으로 확고한 입지를 굳힌 만큼 예비부부를 위한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로 명품 웨딩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