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엄마표 영어교육법 전문 브랜드, 아이보람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엄마표 영어교육법 전문 브랜드 아이보람이 1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교육(엄마표 영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엄마표영어 교육법 컨설팅 브랜드 아이보람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 엄마들의 과한 욕심을 버리는 마음비우기, 모국어 습득 과정을 체계적으로 적용한 엄마표영어 교육 방법론을 3요소로 영어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아이보람의 엄마표영어 교육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는 영어 습득법을 차별점으로 제시한다. 영어로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내면화된 영어역량을 갖춘 아이들이 글로벌 사회의 미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교육 컨설팅 품질 유지를 위해 서울과 수도권에 32개 컨설팅 센터를 정착시켜왔다. 현재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하며 영어 전문 기업 헤럴드에듀와 ‘헤럴드-아이’라는 공동 교육브랜드를 론칭했다. 그 첫 번째 단계로 아이보람의 1년차 과정의 핵심을 온라인화해 TV 홈쇼핑 론칭 준비를 마쳤다.



엄마표영어 교육 관련 8종의 저작권을 보유한 신은미 대표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잠재력은 무한해 영어를 즐기도록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영어를 모국어처럼 습득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교육 방법론 3요소를 바탕으로 고품질 커리큘럼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