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무인택배함 전문 브랜드, D-BOX(디박스)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피비글로벌㈜의 무인택배함 전문 브랜드 ‘D-BOX(디박스)’가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무인택배함) 부문을 수상했다.



피비글로벌㈜는 IOT 무인택배함 및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자체 브랜드 ‘D-BOX(디박스)’를 운영 중이다. 무인택배함 업체 중 이례적으로 직접생산을 진행하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예산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아파트의 경우 무상설치를 지원하며. 더불어 각 지역 판매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피비글로벌㈜ 공철원 대표는 “이번 수상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튼튼하고 오래 사용 가능한 제품을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할 것”이라며 “무상설치지원사업을 통해 무인택배함 공급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D-BOX(디박스)는 비 용접방식(조립방식)을 체택해 대량생산 및 균일한 품질의 제품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외장재로 사용되는 갈바륨 합금 재질을 사용해 내구성 및 부식성에 강한 특징을 갖췄다. 1.6t 의 두꺼운 강판을 사용하여 묵직하며 튼튼한 제품을 공급한다.





최근에는 이용자가 기존 터치식모니터를 불편하게 사용하는 점을 해소하고자 개인 모바일기기로 전화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IOT 보이스방식의 무인택배함 제품을 개발·출시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