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공식 거리 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거리 측정기 ‘하이브리드 GPS 레이저 GL1’과 ‘프리미엄 GPS 골프워치 T6’를 출시했다. 보이스캐디 하이브리드 GPS 레이저 GL1은 레이저와 GPS의 장점을 융합한 신기술의 집약체다. 글로벌 특허 기술인 GPS 핀 어시스트를 탑재했고 한 번의 측정으로 목표물까지의 거리는 물론 벙커(BK)와 해저드(HZ) 프런트 거리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프리미엄 GPS 골프워치 T6는 가장 골프에 적합한 웨어러블 골프워치로, 최적의 사용자 환경(UI)과 기능을 자랑한다.
◆세정그룹, ‘동춘상회’ 제주 기획전 진행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숍 ‘동춘상회’에서 봄 시즌맞이 제주 기획전 ‘봄, 봉봉’을 진행한다. 동춘상회는 ‘제철’과 ‘지역성’ 두 가지 키워드를 내세우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주 한라봉 주스와 제주 농부들이 친환경 농산물로 생산하는 ‘냠냠제주’, 한라봉차, 제주 흑돼지 라면 ‘돗멘’, 물로 만든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등 제주를 담은 제품을 마련했다. 한라봉 수제 향초, ‘몽돌비누’, ‘돌하르방 장기 세트’ 등 제주의 특색이 느껴지는 소품도 준비돼 있다.
◆해태제과, 한입 사이즈 ‘오예스 미니’ 선봬
해태제과가 기존의 절반 크기로 줄여 한입 사이즈로 먹기 좋은 ‘오예스 미니’를 출시했다. 회사 측은 오예스의 강점이 수제 케이크에 버금가는 촉촉함과 부드러움이라고 밝혔다. 이는 케이크 속에 수분 함량이 중요한데 오예스는 자체 수분 함량이 20%로 국내 파이류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오예스 미니’ 역시 수분 함량은 동일하고 초콜릿 비율은 4% 정도 늘렸다. 또 기존보다 공기층을 10% 이상 늘려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식감을 살렸다. ◆롯데칠성, 레쓰비 연유·쏠트 내놔
롯데칠성음료가 캔커피 레쓰비 신제품 ‘레쓰비 연유커피’와 ‘레쓰비 솔트커피’를 출시했다. 레쓰비 연유커피는 베트남산 원두 특유의 진한 커피 맛에 연유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쓰비 솔트커피는 부드럽고 진한 커피에 소금을 넣어 단맛과 짭조름한 끝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제품 외관은 나라별 상징물 또는 캐릭터를 활용해 베트남과 대만 고유의 느낌을 살렸다.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리뉴얼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일리윤이 ‘프레시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 2016년 출시한 ‘프레시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은 ‘발효 유자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인기를 끌었다. ‘프레시 모이스처 딥 클렌징 오일’은 리뉴얼을 통해 ‘코코넛 오일’ 에서 추출한 피지 유사 구성 성분을 추가했다. 또 올리브오일·포도씨오일 등 식물 유래 오일을 86% 이상 함유하고 있어 딥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16호(2019.03.18 ~ 2019.03.24) 기사입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