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리플 카메라 장착한 30만원대 ‘LG X6’ 선봬
LG전자는 트리플 카메라를 장착한 ‘LG X6’를 출시했다. 출고가는 34만9800원이다. LG X6는 제품 후면에 1600만 화소 고해상도 카메라, 화각 120도를 지원하는 초광각 카메라, 사진의 깊이를 추출해 아웃포커스를 구현해 주는 심도 카메라 등 총 3개의 카메라를 탑재했다. 저장 용량이 64GB로 가장 높은 해상도로 촬영하면 1만5000장 이상 저장할 수 있다. 화면은 6.26인치로 영상이나 음악 콘텐츠를 감상할 때 몰입감이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32비트 고해상도 음원도 손실 없이 재생하는 ‘하이파이 쿼드 DAC’가 적용됐다.
LG전자, 트리플 카메라 장착한 30만원대 ‘LG X6’ 선봬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이 더 다양한 컬러와 향상된 표현력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아리따움 4년 연속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판매 1위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더 강화하고 총 4가지 컬러로 확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커버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피지 내 해당 성분을 고체화하는 ‘세범 픽싱 파우더’를 추가했다. 또 먹을 벼루에 갈 듯 색조 입자 하나하나를 곱게 갈아 분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커버 기술인 ‘농묵공법’을 적용했다.
LG전자, 트리플 카메라 장착한 30만원대 ‘LG X6’ 선봬
◆CU, ‘백종원 고깃집볶음밥’ 간편식 선봬
CU가 고깃집의 사이드 메뉴인 볶음밥 마니아들의 취향을 겨냥해 백종원 고깃집볶음밥 김밥, 백종원 고깃집볶음밥 삼각김밥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후식으로 즐기는 볶음밥을 고기만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백종원 고깃집볶음밥 김밥과 삼각김밥은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TV 요리 프로그램에서 공개한 레시피를 응용했다. 삼겹살을 구운 고소한 기름에 밥·깍두기·배추김치를 함께 볶은 특제 볶음밥을 재현했다.

신한카드, 반려견 종합 케어 서비스 출시
신한카드는 한 달에 1만원 남짓한 비용으로 반려견 보험 가입, 용품 할인, 장례비 보상 등의 혜택을 주는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반려견의 입원비를 1일 3만원씩 연간 7일까지, 수술비는 건당 10만원씩 연 3회까지 지원한다. 이 서비스 회원만을 위해 사료나 각종 용품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브이펫몰도 운영한다.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 반려견과 함께 여행, 돌봄 서비스 등 각종 서비스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반려견 장례비를 최대 20만원까지 보장해 준다. 이용료는 월 1만4900원이다.
LG전자, 트리플 카메라 장착한 30만원대 ‘LG X6’ 선봬
◆풀무원, 가래떡 구이 2종 내놔
풀무원식품이 가래떡 구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생가득 구워먹는 떡 조청소스’와 ‘매콤달콤소스’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래떡 구이와 디핑 소스로 구성된 냉장 간편 간식이다. 구워먹는 떡은 찹쌀이 함유돼 있어 멥쌀가루로 만든 가래떡에 비해 쫄깃하다. 떡의 굵기도 더 두껍게 만들어 식감도 살렸다. ‘구워먹는 떡’은 달궈진 프라이팬에 기름 두 스푼을 두른 후 미리 떼어 준비해 둔 떡을 넣고 약 6~7분간 뒤집으며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구우면 완성된다.
LG전자, 트리플 카메라 장착한 30만원대 ‘LG X6’ 선봬

◆노보텔 동대문, 헤븐리 선데이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객실에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헤븐리 선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호텔 내 수영장과 호텔 디너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실내와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는 성인 전용 패키지로, 7월 14일까지 매주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고 가격은 1인당 11만원(세금 포함)이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29호(2019.06.17 ~ 2019.06.23)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