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패션 세일’ 오픈...“패션상품도 쿠팡하세요”
[한경비즈니스 김정우 기자] 쿠팡은 다양한 패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패션 세일’을 오픈했다고 10월 8일 밝혔다.

쿠팡의 ‘패션 세일’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페이지다. ‘오늘의 핫 딜’, ‘브랜드 팝업 스토어’, ‘스타일 트랜드’, ‘MD픽’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각각의 코너에서는 고객들에게 매일 혹은 매주 새로운 할인 혜택과 최저가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오늘의 핫 딜’에서는 매일 패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객들에게 여성,남성,키즈 등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패션 카테고리 상품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 팝업 스토어’에서는 매주 월요일에 최저가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스타일 트랜드’ 코너는 시즌 상품과 베스트 아이템,최신 패션 핫 키워드로 다양한 패션 상품 카테고리 상품을 매주 보여준다.

‘MD 픽’코너는 패션MD들이 추천하는 컬렉션 코너다. 브랜드 상품을 최대91%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처럼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 ‘패션 세일’ 역시 자정까지 주문하면 입고 싶은 옷을 다음날 오전7시 전에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로켓 와우’ 배송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구매한 모든 패션상품은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구입 후30일내 무료 교환, 또는반품이 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에서 패션 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확대되면서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패션 세일’ 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en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