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친환경 세제 전문 브랜드, 은나노스텝
‘은나노스텝’이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친환경 브랜드(친환경 세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미라클피플사(대표 이호경)의 은나노스텝은 지난 2017년, 2018년에 이어 올해 3년 연속 수상으로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입증했으며, 홈쇼핑 론칭 이후 현재까지 700억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브랜드다.

은나노스텝은 오렌지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친환경 멀티 세정제로, 2016년 시즌1 출시 이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은나노스텝 시즌2를 출시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홈쇼핑 론칭 방송 결과 달성률 120% 성과를 올리며 매진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은나노스텝 시즌2는 기존 제품보다 핵심 성분인 오렌지오일의 함량을 120% 높여 세척력을 30%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은나노스텝을 1~2회 분무 후 흐르지 않게 솔이나 수세미로 문지른 다음 젖은 걸레로 닦아주면 찌든 때가 말끔히 제거된다. 아울러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강한 세정력을 검증 받았으며, 친환경인증마크를 획득해 안전성을 공식 입증 받았다.

㈜한국미라클피플사 이호경 대표는 “3년 연속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많은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