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크로커다일은 27년간 남성복 하나만 바라본 대한민국 남성복 대표 기업이다. 누구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실용성과 패션성을 중시하며 부담 없이 제품을 구입,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제시한다.
또한 한국 남성의 체형에 맞는 패턴과 우수한 소재의 제품 개발에 집중하며, 40대 이상 남성의 니즈를 파악해 중년 남성의 취향과 사이즈에 맞는 다양한 크로커다일만의 패턴 개발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1999년 사회 저소득 가정 돕기를 시작으로 2019년 강원도 산불 피해 기부까지 지난 27년간 한결같은 사회봉사 및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친환경 캠페인 Think Next도 진행해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에서부터 콩기름 인쇄 종이 쇼핑백을 제작하기도 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식목일에 던필드그룹 망원 한강 숲 조성 나무 700그루를 심는 등 미래를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남성크로커다일 관계자는 “최고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대에 공급한다는 경영 방침을 통해 품질 향상과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며 남성복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했다.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차별화된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