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포장이사 전문 브랜드, 로젠이사
‘로젠이사’가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포장이사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로젠이사는 2005년 출범해 올해로 15년차의 업력을 자랑한다. 전국 100여개 가정 및 소형이사 대리점을 운영함은 물론 에어컨과 입주청소에 이르는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8년부터는 한화건설 임직원 발령이사 업무를 수주해 운영하는 등 대형화주 및 기업이전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히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포장이사 기업이다.

최근 고객의 사용 편의사양을 대폭 개선한 신규 홈페이지를 8월 리뉴얼 오픈했으며, 실시간 견적시 포장이사와 함께 생활서비스(에어컨 및 입주청소)를 원 클릭(One-Click)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 또한 개선해 고객이 이사를 진행하며 발생할 수 있는 요구사항 수용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로젠이사는 전국 대리점의 품질관리를 위해 주기적인 교육은 물론, 암행순찰(서비스 패트롤)을 통한 현장 점검과 이를 통한 개선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에게도 신뢰가 깊은 기업이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