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영어 논문/번역 전문 브랜드, 에세이리뷰
‘에세이리뷰’가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영문 교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에세이리뷰는 ㈜워드바이스의 한국 서비스 브랜드로 6,300만 단어, 43,000건 이상의 SCI, SSCI 급 해외 저널 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아산병원 등의 대학교와 의료·연구기관의 지정 협약 업체로 현재 중국, 일본, 대만, 미국, 터키 총 6개국 시장에 진출해 영문 교정 및 학술 논문 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세이리뷰는 사용자 편의성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목표로 간편한 주문 접수 절차,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을 통한 365일 24시간 영어 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철저한 미국·영국 출신의 원어민 에디터 검증 및 엄격한 사후관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점을 갖췄다. 에세이리뷰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의 평점은 4.7/5.0 이상이며, 3건 이상의 재이용률 또한 82%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워드바이스 이종환 대표는 “연구자가 논문 작성에 전념할 수 있도록 영문 교정/번역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끊임없이 개선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영어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연구자를 위해 인공지능 자동영문교정 서비스를 구독 형태의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