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업계 최초 백화점 외부 VIP 플랫폼 ‘메종 갤러리아’ 열어
갤러리아백화점은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VIP 신규 오프라인 플랫폼인 ‘메종 갤러리아’를 열었다. 백화점 내에 마련된 VIP 전용 공간이 백화점을 벗어나 외부 주요 상권에 오픈하는 업계 첫 시도다. ‘메종 갤러리아’의 규모는 총면적 1024㎡(약 310평)에 총 5개의 층(B1F~4F)으로 구성됐다. 카페와 전시 공간, 콘셉트 스토어, 프라이빗 룸, 다양한 클래스가 이뤄지는 바와 멀티 스페이스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타임월드 파크제이드 화이트 등급 이상(연 약 400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 VIP 고객들만 주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프라이빗 스윙 버디’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골퍼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골프와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윙 버디’ 패키지를 선보였다. 12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딜럭스 테라스 오션 룸 1박이 제공된다. 특히 대한민국 10대 골프장에 선정된 롯데스카이힐제주CC 18홀 2인 그린피도 특전으로 포함돼 있다. 탁월한 입지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대회를 매년 2회 이상 개최하고 있는 최고의 대회 코스를 체험해 볼 절호의 기회다. 또한 ‘1879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과 미니어처 골프백 1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43만원부터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팩트 선봬
아이오페가 항산화 성분을 담은 ‘슈퍼바이탈 크림팩트’를 10월 새롭게 선보였다. ‘슈퍼바이탈 크림팩트’에는 슈퍼바이탈 크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자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미리세틴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는 13호 아이보리,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등 3가지로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브레드’ 내놔
파리바게뜨는 토종 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브레드’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브레드는 SPC그룹이 특허받은 토종 효모(SPC SNU 70-1)에 토종 유산균 4종을 더해 만든 제품이다. 고유의 상큼하고 구수한 풍미와 쫄깃함을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총 5종으로 시그니처 브레드 상품을 우선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진한우유식빵은 물을 전혀 넣지 않고 반죽해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 ‘올반 양념육’ 출시
신세계푸드는 혼밥족을 위한 소포장 양념육 간편식 ‘올반 양념육’ 4종을 출시했다. 최근 혼밥족은 별도 손질과 조리가 필요 없는 소포장 식품을 선호한다. 양념육은 요리 과정이 번거롭고 보관이 불편해 쉽게 즐기기 어렵다. 이번 신제품은 허브양념삼겹살·소불고기·고추장돼지불백·매콤한춘천식닭갈비다. 24시간 동안 저온 숙성해 육질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살렸다. 1~2인 분량(180g)으로 부담도 덜었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46호(2019.10.14 ~ 2019.10.20) 기사입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