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여성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페어라이어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품격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패션(골프웨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페어라이어는 Classy&Modern 스타일에 기능성을 접목한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다. (주)씨에프디에이가 론칭한 페어라이어는 필드 위에서도 고급스러움이 표현되는 컬러 팔레트를 구성해, 고급스럽고 세련됨을 중시하는 영골퍼들은 물론 높은 연령층까지도 사로잡아 희소성을 지닌 합리적인 럭셔리 골프웨어로 자리를 잡았다.
페어라이어는 양보다 질에 가치를 두고 있어 모든 디자인을 절대 대량 생산하지 않는다. 이에 상설매장, 할인몰 등에서 ‘내가 입은 그 옷’이 보일 일이 없다는 점과 뛰어난 제품의 퀄리티 때문에 많은 고객들 사이에서는 “믿고 사는 골프웨어”, “배신하지 않는 골프웨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소재의 기능성이 우수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심플하며 고급스러운 감성이 담긴 골프웨어 제품을 선보인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 흡습속건, UV차단, 쿨터치 등 뛰어난 기능을 갖춘 소재를 개발해 깔끔하고 클래스가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들을 갖췄다는 것도 장점이다.
페어라이어는 19 F/W 시즌에 후원하고 있는 KLPGA 문지은 프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브랜드의 클래식한 컨셉을 이어 올해는 1950~60년대의 골프 컨셉을 더욱 살려 와이드팬츠를 선보이는 등 골프웨어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디자인들과 소재를 선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imjk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