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스마트한 중국 전문 배송대행, 더베이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최대 규모 중국 배송대행업체 더베이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서비스(해외배송대행)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더베이는 업계 최대 입고량, 물동량과 최다 근무자를 자랑하는 (주)포에니의 중국 전문 배송대행업체다. 현재 제공하는 배송대행 서비스로 무료 실사 촬영, 무료 제품 재포장 등이 있으며 관세사 수수료를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에 중국 배송대행지, 타오바오·알리바바 직구 관련 정보를 찾는 이들로부터 호응을 얻어왔다.

더베이가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얻는 큰 이유는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념에 있다. 당일 1:1 문의 처리를 원칙으로 하는 등 세심한 CS(고객지원)에 힘쓰며, 배송과 통관에 관한 부분에서도 실시간으로 진행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빠르게 안내함으로써 한국으로 배송될 때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다.

9월부터 항공 서비스를 점차 오픈해 보다 저렴하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현재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후 개인 고객으로도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더베이 관계자는 “양질의 중국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왔던 노력을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