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BRAMS, 럭셔리한 휴식을 선사하는 고품격 안마의자
가수 홍진영이 추천하는 고품질 안마의자 브랜드 BRAMS가 26일 서울 강남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생활가전(안마의자)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주)브람스생활건강의 BRAMS는 주력상품인 안마의자를 필두로 다양한 신체 부위별 마사지 기기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는 헬스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다. 서정적 자장가로 유명한 음악가 ‘브람스’에서 착안한 브랜드명은 ‘Beautiful Relax Artificial Manufacturing Science’의 약자로, ‘아름다운 휴식을 통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인공지능 과학’이라는 뜻을 지녔다.

BRAMS의 신제품 ‘원더풀 S8000’은 중후한 디자인으로 개발된 고품격 다기능 안마의자다. 신체 곡선에 따른 SL 커브 프레임 설계로 제작되고, 자동 체형 스캔 기능을 갖췄으며, 사용이 간편한 내장형 원터치 리모컨 기능이 있어 편리하다. 또한 중력을 최소화해 최상의 마사지 포지션을 제공하며, 등·종아리 온열 기능과 자동 리크라이닝 기능, 음악 감상을 위한 블루투스 기능까지 탑재했다. 전력이 140W로 낮아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BRAMS는 위 신제품을 비롯한 각종 안마의자를 자사 온라인몰과 전국의 대형마트, 홈쇼핑 등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렌탈한다. 아울러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한 가수 홍진영과 손잡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평가하고자 열렸다. 부문별 1위에 오른 브랜드가 선보이는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한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