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셀프염색제 브랜드,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제니하우스 살롱코드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브랜드(염색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는 80명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62년 염색의 명가 동성제약의 기술력이 하나로 합쳐져 탄생된 셀프 염색제다. ‘여배우 헤어 컬러 염색약’으로 불리는 제니하우스 살롱코드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글램브라운 △글램로즈골드 △글램카카오 △글램베이지 △글램에스프레소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완판을 기록한 해당 제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을 할 수 있도록 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하는 단백질 젤 제형으로 염색약을 손쉽게 모발에 도포 할 수 있어, 얼룩 없는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아울러 살롱의 복구 염색 레시피를 담은 ‘파워 플렉스 앰플’을 염모제에 섞어 사용할 수도 있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컬러 지속력도 높였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관계자는 “염색제 부문에서 품질 만족으로 1위를 수상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상품 기획에 있어 회사의 이익에 중점을 두기 보단 소비자 만족을 우선하는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