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지니코드28, DNA 맞춤 뷰티 솔루션
일대일 DNA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니코드28이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화장품(유전자맞춤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니코드28은 코슈메티컬 화장품 전문 제조사 (주)파이온텍의 독점 유통사 (주)파이진글로벌이 론칭한 DNA 맞춤 솔루션 스킨케어 브랜드다. (주)파이진글로벌은 생활 속 바이오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DNA 알고(ALGO) 솔루션을 통한 뷰티, 헬스, 다이어트 등 다양한 개인 유전자 맞춤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니코드28은 DNA 정보를 과학적으로 판단하고, 자체 개발한 매칭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일대일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에 2019년 3월 론칭 이래로 꾸준히 고객층을 확보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베이스앰플’, 개인의 유전자에 맞춘 4가지 ‘DNA앰플’, 환경적인 변수에 대응하는 ‘스페셜앰플’을 한 달에 한 번 정기 배송하는 시스템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니코드28 제품들은 유전형, 환경형 문제를 각 개인에 맞게 맞춤 케어하기 때문에 선천적 DNA와 후천적 문제를 모두 케어하는 최적화된 일대일 맞춤 솔루션으로 국내에서 유일하다. 특히 DNA앰플은 DTC 유전자 검사에 따른 피부 탄력, 색소침착, 피부 노화, 비타민C 농도 총 4개 항목의 결과에 따라 맞춤 제작된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