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펄케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홈뷰티
프리미엄 홈케어 뷰티 브랜드 펄케어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가전(미용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펄케어는 주식회사 제이아트컴퍼니가 론칭한 홈뷰티 에스테틱 브랜드다. 진주가 만들어지듯 근본적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된 효과를 통해 고객의 시간을 뛰어넘는 변함없고 건강한 절대적인 아름다움이 검증된 경험을 선사한다.

펄케어는 국내 유일의 6in1 다기능 복합기능으로 구동 가능한 ‘펄케어 소닉 갈바닉’과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관리 및 제모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가정용 의료기기 ‘펄케어IPL’ 제품을 렌탈 서비스로 선보이고 있다.
펄케어 소닉 갈바닉은 클린, 뉴트리션, 리프팅, 이온, 초음파, 냉온 마사지 총 6가지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복합 피부 관리기로, KC 인증 및 CE 인증 등 적합등록이 되어 있으며 Standard engineering에서 제품 검증을 받아 안전하다.

특히 이온 기능은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관리하고 화장품 등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 피부층 노폐물 제거를 돕는다. 초음파 기능은 1초에 300만 번 진동하는 고속 진동파로 피부조직 깊은 곳에 침투해 원활한 신진대사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일조한다.
펄케어IPL은 식약처 허가를 받은 최신형 가정용 의료기기다. 파장에 따라 다양한 피부질환 치료에 도움을 주고, 카트리지 교체형(스킨용, 제모용)으로 제작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높여 호평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