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Lab CNC(랩씨앤씨), 혁신적인 전문 로스팅 센터
국내 커피 전문 기업인 Lab CNC(랩씨앤씨)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식품(원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Lab CNC(랩씨앤씨)는 (주)아이엠에스홀딩스의 프리미엄 원두 전문 브랜드다. 연구소를 의미하는 ‘Lab’(Laboratory)과 Coffee and Chemists를 뜻하는 ‘CNC’의 합성어로, 정통을 지향하며 창의적이고 과학적인 커피의 전문성을 상징한다.

Lab CNC(랩씨앤씨)는 스페셜티 커피 산업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해나가기 위해 지식의 습득, 문화의 접목을 통하여 커피 애호가들에게 커피의 가치를 조명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의 카페쇼(Cafeshow)에서 국내 유수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자사의 원두 제품 ‘어워드 위닝 시리즈(Award Winning Series)’를 선보여 커피 전문가는 물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Lab CNC(랩씨앤씨)는 자영업자와 기업, 업계 종사자, 카페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층에 맞는 분석을 통해 프리미엄 원두와 자사 시그니처 음료를 선보이며 특색 있는 메뉴와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로 주목받은 바 있다.

커피 전문 기업 (주)아이엠에스홀딩스 김차윤 대표는 “생산자부터 소비자까지 커피 산업과 문화를 이끌어나가며 이를 위해 고객 및 브랜드 맞춤형 서비스, 혁신 및 체험 교육 강화 등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앞으로도 커피 업계의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기 위해 커피 업계의 현재를 보고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Lab CNC(랩씨앤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