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투자 정보제공 브랜드, 오늘의주식TV
오늘의주식TV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정보서비스(투자정보분석)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오늘의주식TV는 ‘올바른 투자를 하자’라는 철학으로 미래 지향적 이며 지속 성장이 가능한 M&A 기업인수 합병 종목을 주력으로 주식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다년간 쌓인 주식 투자 정보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며, 꾸준한 수익과 케이블 방송에 출연해 투명한 수익률을 내어 투자자들이 올바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투명한 수익률 제고를 위해 오늘의주식TV 투자전문가들이 서울경제TV에 직접 출연 수익률 대회에 참여해 2019년 상반기, 하반기 1위를 달성한 쾌거를 기록했다.

오늘의주식TV 관계자는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속지수1위 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올 2020년에는 무료 투자 교육 및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주식투자는 누구나 다 할 수 있지만, 전문가 도움 없이는 꾸준한 수익을 보기는 어렵다. 좋은 전문가를 만나 투자에 대해 조언을 받는 것도 꾸준한 수익을 내는 방법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