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리빙 전문 브랜드, WESTFROM
WESTFROM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구(프리미엄침대)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WESTFROM(웨스트프롬)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위트룸급 침대, 프리미엄 디자인의 슬라이딩 붙박이장 등 침실, 거실, 주방 등의 가구를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별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고객에게 품격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를 위한 배려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며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정성스럽게 마무리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안목이 높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WESTFROM(웨스트프롬)은 앞으로도 모던. 럭셔리. 빈티지의 3가지 컨셉과 실용성. 프리미엄에 대한 가치를 가구에 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 매우 각별한 책임감과 감사의 마음을 느낀다”며 “앞으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높은 퀄리티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매진함과 동시에 고객만족경영에도 더욱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