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디노보(DENOVO)
디노보(DENOVO)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섬유탈취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디노보는 탈취제와 디퓨저, 화장품 등을 직접 제조, 생산해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시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은 굿베딩 침구스프레이 상품이다.

2020년 1월 중으로 필로우(베개) 케어스프레이, 제로퍼센트 주방안심비누, 항균탈취 5종 스프레이 패키지, 정전기방지 스프레이 등 신상품이 계속 론칭 될 예정이며, 계절상품인 모기스프레이, 자외선차단테이프 등이 2019년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정전기방지 스프레이 역시 겨울 시즌을 노려볼 법 하다.

주식회사 디노보 양민 이사는 “2019년 탈취제, 디퓨저에 주력했던 한 해였다면, 2020년에는 굿베딩 라인을 집중적으로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기획해 론칭 할 예정이다. 내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