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견과류‧건과일 식품 브랜드, 오트리
오트리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견과류)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오트리푸드빌리지는 Haccp, ISO22000, 할랄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시설의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견과류, 건과일 등을 판매하는 식품 브랜드로 다양한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Health’, ‘Beauty’, ‘Enjoy’로 제품군을 확장해 다양한 용량으로 견과류를 선보이고 있다.

72시간 내 로스팅으로 최고의 맛과 향을 제공하는 ‘고메넛츠’로 시작된 오트리푸드빌리지의 프리미엄 견과는 2019년 8월 ‘고메넛츠 리저브’를 출시했다. 1봉 30g의 국내 최대 용량은 각원물별 우리 몸이 필요한 하루 충족량을 만족시키며 브라질너트와 탈각피스타치오를 혼합했다. 또한 고메넛츠 리저브는 각 원물별 가장 최적화된 로스팅 온도와 시간을 찾아낸 오트리만의 커스텀 로스팅 공법으로 맛과 향 그리고 영양까지 신경 쓴 최상급 견과세트다.

㈜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는 “매주 신상품 기획 회의를 통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최고의 상품을 내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오트리푸드빌리지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을 기본으로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가능했을 것”이라며 “가족의 사랑, 건강한 행복 그리고 정직한 생각만 담겠다는 오트리만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