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요가복 전문 브랜드, 스컬피그
스컬피그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패션(요가복)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스컬피그는 2015년 요가복 브랜드로 론칭 이후 매년 꾸준하게 성장한 브랜드로 2019년 론칭 4년 만에 연 매출 140억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요가복, 필라테스복 업계 TOP5 안에 진입하면서 2020년 대표 요가복 3대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현직 필라테스, 요가 강사진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신상 플렉스레깅스를 출시했다. 극강의 편안함을 담은 이번 플렉스레깅스는 스컬피그에서 자체 개발한 ‘코튼라이크’ 소재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얻어냈다. ‘코튼라이크’는 산성비, 화장품 등 특정 화학성분에 강한 내후성을 지녔으며 UV차단 기능이 있어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활용도가 좋아 애슬레저룩으로 환영받고 있다.

스컬피그 조준호 대표이사는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각종 오프라인 행사 참여와 끊임없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던 부분이 고객님들께서 스컬피그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쌓을 수 있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라며 “자체 개발원단을 사용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높은 품질의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