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치후360 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 시장 선도
뛰어난 청소 효율을 자랑하는 치후360 로봇청소기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생활가전(로봇청소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주)여우미의 치후360 로봇청소기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우수해 2018년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8만 대를 기록한 제품이다. 핵심기술인 LDS 레이저 센서와 자체 개발한 자율 주행 SLAM 알고리즘을 탑재해 벽에 부딪히지 않고 최단 시간에 최단 경로로 효율적인 청소를 한다.

치후360 로봇청소기 사용자는 기기와 스마트폰 앱을 연동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청소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예약 청소, 집중 청소, 청소 금지구역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치후360 로봇청소기는 이 같은 경쟁력을 인정받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생활가전(로봇청소기) 부문으로 2년 연속 수상했다. 또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일상에 없어서는 안 될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주)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많은 고객분들이 치후360 로봇청소기에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주셨기 때문에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2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다”며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겨준 모든 고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