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처스파트너,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동반자
신뢰할 수 있는 금융컨설팅으로 각광받는 리처스파트너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정보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주)리처스파트너는 전문적인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산관리회사다. 체계적인 분석 시스템과 다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독보적인 노하우로 수익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IPO 단계 회사를 제안하고, 시장 상황과 상장 진행 단계별 리스크에 대응해 손실을 예방할 수 있는 전략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장외 주식(Pre-IPO 기업 비상장 주식투자)의 장점인 저금리의 낮은 수익률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점과 일관성 있는 가치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을 살리고, 정보 취득이 어렵다는 단점을 효율적인 대응전략으로 보완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로써 고객의 수익 극대화 및 리스크 최소화에 힘을 기울인다.

이외에도 고객의 안정적 수익이 회사의 성장 동력으로 직결된다는 경영철학 아래 믿을 수 있는 안전한 금융 컨설팅을 제공한다. 투자 유망종목 선별화부터 시장 흐름에 따른 장외 또는 상장 후 매도 전략을 통한 안전 마진 확보까지 체계적인 5단계 운용 프로세스를 갖췄다는 것도 강점이다.

리처스파트너 김정환 대표이사는 “2년 연속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의 보다 나은 투자 수익을 위해 철저한 분석을 통한 최상의 투자정보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처스파트너는 대전 중부지사에 이어 올해 인천 서부지사, 부산 남부지사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