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서울매스티지치과, 환자 중심 임플란트 치과
안전한 재료로 정직한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하는 서울매스티지치과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5년 연속 치과(임플란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서울매스티지치과는 독자적 임플란트 노하우를 보유한 안교희 대표원장을 필두로 서울대 출신 의료진이 임플란트,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충치치료 등을 진행하는 치과 브랜드다. 노력하는 의료진, 명품 의료 서비스, 환자 중심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5년 연속(2016~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서울매스티지치과는 환자의 안전을 위해 안정성이 검증된 오스템 임플란트, 짐머 임플란트 재료만을 사용한다. 특히 임플란트 진행 전 수술을 직접 집도할 담당 전문 의료인과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환자의 현재 상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모색한다.

또한 3D CT를 판독해 치료 계획을 세우고 진행 과정을 설명해준다. 수술 후에는 수술과정을 찍은 DSLR 사진을 환자와 함께 살펴보며 사후관리까지 개인 맞춤 시스템으로 제공한다.

서울매스티지치과는 환자의 만족을 위해 3D 진단을 통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등 최신 의료기술을 도입하여 더욱 안전하고 정확하게 수술을 진행한다. 또 환자의 안전을 위해 구강 내 사용되는 모든 기구들을 소독하고 개별 포장하는 등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여 환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