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청인투자홀딩스(대표 남성욱)의 청개구리투자클럽은 국내 최초로 스마트웍 주식분석시스템을 개발한 주식정보제공 업계 선발주자로서 다년간 높은 평판을 받은 브랜드다. 전문성 공로를 인정받아 4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회원들과 소통을 중시하는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업계 유일 맞춤 회원관리를 진행하며 다양한 주식교육, 종목진단, 추천을 한 결과 강남지점까지 오픈했다. 또 투자자들의 니즈에 맞춘 투자 플랫폼을 갖췄으며, 최근 인공지능 AI 주식 프로그램을 개발해 간편하고 쉬운 주식투자를 실현시켰다.
특히 회원들에게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매월 법무법인으로부터 수익률 공증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공증 누적수익률 3181.60%, 회원 누적수익금 22억 6천만 원을 달성했고, 올 1월에는 431.6%로 높은 누적수익률을 기록했다.
남 대표는 “12년간 2만 5천 명의 회원들을 책임진 대표자로서 4년 연속 수상의 명예를 주신 것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모든 투자자분들을 위해 더욱 증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주식 위기 상황 극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특별반을 긴급 편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보유종목진단, 종목 추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