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민트영어, 1:1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업체
전화영어, 화상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민트영어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4년 연속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민트영어는 (주)에듀서브의 전화·화상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다. 2007년 창립 이래 차별화된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전화영어와 화상영어에 특화된 다양한 커리큘럼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왔다. 이에 2회 연속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받았다.

민트영어는 왕초보 파닉스, 놀이 형태의 기초수업 LOL, 비즈니스, 여행영어, 면접영어, 토익 스피킹, 오픽, 원어민 발음을 원리부터 배울 수 있는 NS과정, 어학연수 효과를 볼 수 있는 미국 초등교과 과정 AHOP 수업 등의 커리큘럼이 있다. 특히 NS 과정, AHOP 과정은 론칭과 동시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민트영어는 24시간 수업이 가능하고, 원어민 1:1 학습 서비스, 강사 프로필 100% 공개, 수업 시간/교재/강사 무제한 변경, 수강생이 직접 강사를 뽑는 제도, 스터디 모집방, 무료 영어첨삭지도, 수업 대본 서비스, 영어 작문 및 해설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등을 제공 중이다. 또 활발한 양방향 소통의 커뮤니티형 홈페이지 운영으로 영어교육의 품질을 높였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여러 업체가 생기고 사라졌지만, 민트영어는 자사만의 경쟁력으로 꾸준히 발전해온 만큼, 앞으로도 영어공부를 즐기면서 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