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브맘(LIVMOM), 달콤한 숙면을 선사하는 침구
실속 있는 가격에 트렌디한 생활 공간을 선사하는 리브맘(LIVMOM)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리빙(침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주)광개토쇼핑이 론칭한 리브맘(LIVMOM)은 인체공학적 3D 입체설계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 각광받고 있는 침구 전문 브랜드다. 달콤한 숙면의 세계로 인도하는 ‘달콤시리즈’ 침구 제품(달콤베개, 달콤매트리스, 빈백 등)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른바 ‘꿀잠 맛집’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리브맘(LIVMOM)의 베스트셀러 달콤시리즈 중 ‘리브맘 메모리폼 달콤매트리스 오가닉토퍼’는 초고밀도 폼으로, 사용자가 수면 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몸에 닿는 제품인 점을 고려해 땀이 잘 흡수되도록 만들어져 위생적이고, 피부 자극이 적은 유기농 오가닉 커버가 수면의 질을 한층 더 높인다. 매트리스 뒷면에 토글 단추가 있어 돌돌 말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것도 해당 제품의 장점으로 꼽힌다.

최근 리브맘(LIVMOM)은 새롭게 자사몰을 론칭하고 할인행사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 중이다. 이에 숙면에 도움을 주는 퀄리티 높은 각종 침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길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