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라이돔(RHIDOM), 가성비가 뛰어난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의 기능과 편리함을 중시하는 라이돔(RHIDOM)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휴대폰액정보호필름)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라이돔(RHIDOM)은 (주)삼육공컴퍼니의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전문 브랜드다. 고가의 광고를 진행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휴대폰 액정보호필름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자사 제품을 기기에 부착하는 데 실패한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을 무상으로 보내주는 ‘실패 시 무료 지원 프로젝트’를 업계 최초로 진행 중이라는 점도 각광받고 있다.

라이돔(RHIDOM)은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임에도 이 같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아 최근 1년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누적 판매수량 30만 개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쇼핑의 주간판매 전체 카테고리 1위, ‘갤럭시 강화유리’ 1위, ‘액정보호필름’ 1위, ‘인기브랜드’ 3위로 등극했다.

해당 브랜드의 인기 상품인 삼성 갤럭시 전용 강화유리필름 ‘라이돔 UV 풀커버 강화유리’는 스마트폰 고유의 터치감을 그대로 살린 9H 강도의 강화유리로 제작됐으며, 초음파 지문인식이 완벽하게 호환된다. 아이폰 전용 강화유리필름 ‘라이돔 3D 풀글루 강화유리’는 라이돔(RHIDOM)만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1mm 두께의 얇은 베젤 라인으로 아이폰만의 모던한 감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