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와이업, 가심비 1위 휴대용 유모차
아이와 부모 모두를 생각하는 (주)상생플래닛의 와이업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유아용품(유모차)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와이업은 ‘즐거운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주)상생플래닛의 유아용품 브랜드다. 베이비페어, 베이비엑스포, 맘카페 등에서 젊은 부모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와이업의 유모차는 N포털 카테고리 유모차/휴대용유모차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유지 중이며, 다자녀가 이용 가능한 원목 아기식탁의자인 하이체어 ‘올데이’,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기구인 점퍼루 ‘플라잉점퍼’ 등의 제품도 순위권에 위치해 있다.

특히 와이업의 ‘올뉴지니2.0’은 수차례 완판된 'Genie' 시리즈의 최신 휴대용 유모차로, 확장형 장바구니와 94~175도로 젖혀지는 4단계 등받이 레버, 5단계 조절이 가능한 커다란 캐노피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동급 T 안전가드 휴대용 유모차 대비 가장 큰 뒷바퀴, 원액션 폴딩,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추가 시트, 프레임 두께 변화 업그레이드로 출시 전부터 스마트컨슈머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올 1월 출시 행사에서 하루 만에 매진됐다.

와이업 관계자는 “신제품 올뉴지니2.0 출시 및 완판에 이어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까지 겹경사를 맞아 기쁘다”며 “향후에도 높은 가성비, 가심비를 갖춘 유아용품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