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올나노, 국내 최초 주거·상업 공간 친환경 코팅 프랜차이즈
나노코팅 업계 최초로 ISO 품질보증 인증을 획득한 올나노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생활서비스(나노코팅)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나노는 (주)아이메이드의 나노코팅 전문 프랜차이즈다. 주방·욕실 나노코팅 분야에서 5년간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코팅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낸 결과 5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올나노의 나노코팅 시공 서비스는 초박막 형태의 입자 코팅을 통해 공간의 각종 오염(세균 번식, 곰팡이, 물때, 변색 등) 및 흠집을 방지하고, 해당 공간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의 다양한 호텔·리조트, 상업공간에 대한 시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입주와 이사, 인테리어 등을 하는 주거 공간에도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상업공간 및 주거공간 위생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현 시대 변화에 빠르게 발맞추며 시장을 선도 중이다.

올나노 관계자는 “국내 최초 나노코팅 프랜차이즈 올나노만의 차별화된 전문 시공 시스템과 수년간의 연구·개발, 독보적인 서비스 및 기술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장소에 알맞은 나노코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체계화된 프랜차이즈 전문 시공 및 사후 관리 서비스로 지역 업체와 차별화된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