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해커스, 아이엘츠 고득점을 향한 지름길
아이엘츠(IELTS) 단기 고득점 전문 해커스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아이엘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해커스는 20년 이상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커스인강,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며 수강생들의 외국어 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특히 아이엘츠(IELTS) 교육에서 단기 고득점 달성 시스템, 영역별·레벨별 전문 강사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SAT/GRE/GMAT/IELTS 분야 1~8위를 석권한 해커스 아이엘츠 정규서를 통해 고득점으로 이끈다.

해커스의 아이엘츠 온라인 교육은 해커스인강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다. 아이엘츠 7.0 달성 시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아이엘츠 무한제공 패스’, 미션 달성 시 제세공과금·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응시료를 환급해주는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 첫 시험에 아이엘츠 6.0 달성을 도와주는 ‘왕초보 아이엘츠 스타트 패키지’ 등의 강의가 있다.

해커스의 아이엘츠 오프라인 교육은 해커스어학원에서 진행된다. 배치고사를 통해 본인의 실력에 알맞은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수업 후 전문 강사진과의 스터디를 통해 빠른 목표 점수 달성이 가능하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은 아이엘츠 주관처인 영국문화원에서 인증한 공식 시험 접수처이므로 이곳에서 아이엘츠 학습을 마친 뒤 시험 응시원서 제출까지 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강의와 교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더욱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