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론칭한 웰릭스는 수백 개의 고품질 생활가전을 취급하고 있는 웰릭스렌탈(주)의 렌탈서비스 전문 플랫폼이다.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철저히 대응할 뿐만 아니라 파트너사에도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센터, 렌탈채권 관리, 전국 설치·AS·방문점검서비스 조직 등 종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했다.
특히 웰릭스가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선보이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는 싱글족과 맞벌이 가구의 골칫거리인 음식물 쓰레기를 발판 하나로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난 주방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음식물 쓰레기를 기기에 넣고 발판을 밟으면 바로 분쇄되므로 분리수거 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잔여물이나 찌꺼기가 남지 않아 악취 및 세균 번식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는 것도 웰릭스 음식물처리기의 강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웰릭스는 올해 상반기 내에 웰릭스 음식물처리기의 리프레쉬 버전을 출시하고, TV 홈쇼핑과 인쇄광고, 온라인·오프라인 광고 등 다양한 판로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