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컴퓨터 전문 교육기관,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이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컴퓨터학원)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하이미디어 컴퓨터학원은 전액 국비 지원되는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UI/UX 디자인, 스마트웹&콘텐츠개발,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 편집디자인, 생산정보시스템 등)과 일반훈련과정 (세무분야, 회계분야, OA 등), 근로자 및 청년취업아카데미과정 등 다양한 분야의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국비지원을 통해 교육을 받는 수강생들의 최종 목적인 취업성공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하이미디어 컴퓨터학원에서는 NCS(국가직무표준)를 기반으로 한 철저한 과정개발과 함께 10년이상 실무경력을 갖춘 전문강사진으로 취업전문 커리어와 노하우를 통한 취업 성공을 위한 취업지원시스템까지 체계적으로 갖추어져 있다.

또한 교육 수료 후 취업 희망자에 한해 서류접수 및 이력서 작성, 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등을 통한 이력서 클리닉과 취업전략 상담과 개인직무 분석, 맞춤분야 추천 등을 통한 1:1 맞춤상담, 면접노하우 제공 및 면접코치에 대한 면접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다.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NCS(국가직무표준) 훈련과정과 적극적인 과정 연구개발을 통하여 산업체가 필요로 하는 인재양성에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