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단독주택 시공 전문 브랜드, 더존하우징
더존하우징이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단독주택 시공 기업 더존하우징은 18년 동안 주택 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전국 2,200동 이상의 시공 실적을 갖췄다. 외부 감사기업으로써 건축주의 재산을 보다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호하며 시공을 진행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더존하우징의 주택전시장&건축 쇼룸은 1,500평 규모의 주택복합문화공간으로 건축공법에 따른 주택 내외장재 및 지붕 마감재, 인테리어 자재 등 집짓기의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건축 전문매니저가 상시 대기하고 있어 집 짓기를 위한 인허가부터 설계, 인테리어, 자재까지 원스톱 상담이 가능하다. 키오스크를 이용해 원하는 설계도면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더존하우징 이용진 대표는 “항상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아내고 끊임없는 연구와 정직한 시공, 고객만족 활동을 이어온 것이 단독주택 시공 전문 기업 더존하우징의 존재 이유이자 업계에서 독보적으로 앞서가면서 굳건한 선두를 지켜내고 있는 비결”이라면서 “고객이 신뢰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5년 연속 수상의 쾌거는 더존하우징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님들이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