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주식정보제공 전문 기업, 리프경제연구소
리프경제연구소가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금융 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리프경제연구소의 전문 연구원들은 계속된 저성장, 저금리 상황에 맞춰 개개인의 고충에 공감하여 맞춤형 상품을 지원하고 있다. 설립 이래로 꾸준히 개인 투자자에 지지를 받고 있는 기업, 높은 성장 가치를 지닌 기업, 실제 계좌 인증으로 신뢰성을 높이는 기업, 신규 회원 유치보다 기존 회원 관리에 주력하고 있는 점이 해당 기업의 특징이다.

리프경제연구소는 세 가지 주력 상품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한편, 리프경제연구소는 업체를 이용해본 경험이 없는 개인 투자자들이 부담 없이 문을 두드릴 수 있게끔 무료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프경제연구소 관계자는 “직장인 투자자가 많기 때문에 그에 최적화된 투자 기법과 매매 기술을 연구해 서비스품질을 높여왔고, 개인 투자자분들에게 최상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로 수상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