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코 시술 중점 병원, 서울아산이비인후과
서울아산이비인후과가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코수술)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서울아산이비인후과는 비중격만곡증, 부비동염, 비염, 비골 골절과 같은 이비인후과적으로 코 수술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각각의 사례에 특화되고 전문화된 수술로 환자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특히 이러한 코 질환에 대한 치료 목적의 수술과 함께 코 외형에 대한 미용적인 교정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All in one surgery를 통해 기능적인 부분과 심미성을 동시에 충족해주는 수술로 환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또한 저선량 고해상도 CT, 초정밀 FHD내시경 시스템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장비는 서울아산병원 출신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함께 진단과 치료의 질을 높이고 있다. 안전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서울아산이비인후과만의 정밀한 수술 기법은 이전에 수일 이상 입원 치료를 필요로 했던 대부분의 코 수술을 이제는 수술 당일에 퇴원 가능한 치료로 바꾸어 수술 후 최대한 빠르게 일상으로의 복귀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광명 서울아산이비인후과 정재훈 대표원장은 “코는 중요한 호흡 기관인 동시에 얼굴의 외형을 결정지어주는 미용적으로 중요한 구조물인 만큼 환자들의 코 질환 치료에 대한 요구가 다양하다. 이러한 환자들의 디테일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을 수 있던 것 같다”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