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생활용품 브랜드, 클레보스(Clevos)
㈜위위트의 클레보스(Clevos)가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아기물티슈)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클레보스는 프리미엄 라이프 크리에이터를 지향하는 생활용품 브랜드 회사로 아기물티슈, 천연 샴푸, 천연 치약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자연 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순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배냇저고리와 동일한 100% 순면 원단으로 만든 물티슈는 현재 업계에는 없는 클레보스 물티슈만의 특징이다. 순면 100% 물티슈이기 때문에 땀과 오염물질을 잘 흡수할 뿐만 아니라 아기들 피부에 직접 닿을 때 자극이 적어 신생아 물티슈로 제격이다.

예민하고 민감한 아이와 아기 피부에 적합해 부드럽게 닦을 수 있으며, 피부보습에 좋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안전하고, 고객님들이 안심할 수 있는 물티슈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올해에도 클레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