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온라인마케팅 재택알바 전문기업, 헬로우드림
㈜신화캐슬의 헬로우드림이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마케팅(재택알바)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헬로우드림은 온라인마케팅 광고대행 재택알바 전문기업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알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한 광고주 모집채널에서 20만의 판매자들 중 전체 랭킹1위, 판매매출 최초 20억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광고대행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헬로우드림에서는 휴대폰만 이용해도 수익을 벌어갈 수 있도록 누구나 이용 가능한 돈버는 어플과 정회원 전용 헬로우지니 어플을 제공하고, 이외에도 무료동영상강의, 1:1 원격지원 서비스, 홍보지원센터, 실시간채팅방 등 이제 막 가입한 초보회원들도 배우면서 수익을 벌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헬로우드림 박설원 대표는 “헬로우드림은 가장 안정적인 재택알바, 부업회사로써 오랜 기간 동안 회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재택알바 전문기업으로 운영해왔다”며 “헬로우드림의 모든 회원들이 자부심과 자존감을 가지고 원하는 수익을 벌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