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음의 SK텔레콤 한음대리점은 2000년 4월부터 지금까지 20여 년간 SK텔레콤의 이동통신서비스 상품을 판매해 오고 있는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이다.
T WORLD 직영 매장 38개소와 충청남북도 지역 누계 가입자 127,515명을 관리하는 등 명실공히 지역 최고의 대리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K텔레콤 한음대리점의 주력 상품은 휴대폰, 인터넷, Btv, ADT캡스(CCTV) 등이다. 특히 휴대폰 구매부터 가입, 변경, 결합 업무처리까지 One-stop으로 가능한 것이 SK텔레콤 한음대리점의 강점이다.
또한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SK텔레콤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과 혜택만을 제공하고, 가계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힘쓴다.
이외에도 휴대폰, 인터넷, Btv, ADT캡스(CCTV) 상품에 관한 궁금증을 언제든 해결해줄 수 있는 최접점 대리점이 되기 위해 노력한 결과 많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SK텔레콤 한음대리점 신형호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우수한 이동통신서비스 상품을 소개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고객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