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필립상사가 2019년 11월 국내에 출시한 필립스 정수기는 뛰어난 정수 기능과 높은 가성비, 우수한 편의성,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피처정수기다. 화이트 컬러의 AWP2900 모델과 오션블루 컬러의 AWP2921 모델로 나뉘며, 두 모델의 유효 정수 용량은 모두 3L다.
필립스 정수기 AWP2900 모델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신선하고 깨끗한 정수를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AWP2921 모델은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편리한 LCD 패널을 탑재한 피처정수기다.
특히 두 모델의 필터는 잔류 염소 및 중금속 제거율이 99%에 달하며, 1개당 200L의 많은 물을 정수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이다. 또한 4단계 시스템(상/하 고밀도 필터, 이온교환수지, 입상 활성탄)을 통해 체계적으로 정수를 하는 것은 물론 악취를 제거하고 물맛을 향상시킨다. 필터 카트리지의 정수 구멍이 많아 정수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까지 갖췄다.
(주)필립상사 관계자는 “사용하기 편리한 양질의 친환경 피처정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필립스 정수기를 선보인 결과 큰 호응을 얻어 이번 수상의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온라인 판매는 (주)아트매니아에서 총괄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