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엘의 주력 상품인 핸드카트는 ‘팩앤롤’로 잘 알려진 박스형 접이식 핸드카트로 최근 출시된 대형 크기의 ‘팩앤롤 맥스’와 뚜껑과 고정 로브 등이 제공되는 ‘팩앤롤 플러스’로 나누어진다. 팩앤롤은 합리적인 가격에 심플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 최대 35kg의 내하중으로 마트에서 쇼핑할 때나 캠핑, 낚시, 일상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멀티카트이다.
최근에는 중국산 제품과 차별화된 좋은 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국내에 스테인리스 제조 설비를 갖추고 다양한 스테인리스 생활용품을 개발해서 생산하고 있다.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은 후라이팬 정리대로 기존 조립식 제품의 약한 내구성을 보완해 튼튼한 완제품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6mm 두께의 스테인리스 204 국산 원자재를 사용해 쳐지거나 흔들림이 없고 내구성도 뛰어나다.
스피엘 관계자는 “스피엘은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 여성기업 인증 업체로 여성의 관점에서 제품의 소재와 실용성, 디자인까지 꼼꼼히 생각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품질관리와 양질의 서비스를 위해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