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교육관리 IT시스템, 에듀OK
에듀OK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IT(학사관리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주식회사 비에이치소프트는 교육관리시스템(LMS) 전문 업체로서 학원 및 학교에 필요한 다양한 IT시스템을 ‘에듀OK’ 브랜드로 서비스 하고 있다. 학원 규모와 사정에 맞게 3가지 버전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2020년 11,000개 가맹 학원을 돌파했다.

공공기관의 돌봄사업에 진출하여 경기도 지역아동센터 800여곳,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80여곳, 구로구 돌봄기관 60여곳의 안심출결 및 관리 사업자로 선정되어 운영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다. 또한 서울시 키움센터의 안심출결알림 공식사업자로 선정되었으며, 전국어린이집 사업에 참여하는 등 공공교육 시스템 사업에서도 성과를 내었다.

에듀OK 관계자는 “여성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프리미엄브랜대사을 받을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기존 카드사 수수료는 그대로이면서 비대면으로 수강료 결제가 가능한 에듀OKPay 서비스 등 앞으로도 소비자를 생각해 원활한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