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생수 전문 브랜드, 몽베스트
몽베스트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식품(생수)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프리미엄 내추럴 미네랄워터 몽베스트는 77만평국망봉 청정 숲에서 추출한 1급수로 천연 필터 역할을 하는 화강암반층을 통해 화학 처리 없는 자연 정수과정을 거친 화강암반수로 칼슘, 마그네슘 등 유익한 미네랄 성분과 체내 비생성 규소(Si)를 함유한 천연미네랄워터이다.

또한 최근 소용량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2L의 물을 간편하고도 위생적으로 마실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미니생수 330mL 6개로 구성한 소용량 패키지 6mini를 출시했으며, 46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생수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기 위해 과감한 투자도 아끼지 않고 있다.

해당 기업은 ISO22000 및 FSSC(Food Safety System Certification) 22000까지 취득하면서 안전한 생수 생산을 위한 글로벌 시스템을 구축해 품질 및 제품 경쟁력도 세계적인 수준으로 확보하고 있다. FSSC22000은 국제식품안전협회(GFSI)에서 인정하는 식품안전시스템 국제표준규격으로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글로벌 인증이다.

몽베스트 측은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해 생수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생각한 다양한 패키지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