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하포스침대

기사입력 2020.05.26 오전 10:19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하포스침대


하포스침대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가구(침대매트리스)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하포스침대는 지난 2012년 론칭한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다. 주문자상표 부착생산(OEM)을 거부하고 자체 브랜드로 침대 매트리스를 생산한다는 경영 방침 하에 9존 독립 매트리스, 온풍 매트리스 등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력 제품인 ‘하포스 9존 독립 매트리스’는 기존의 독립형 매트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관점에서 사람의 몸을 9존(zone)으로 나눠 신체의 S라인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하포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온풍 매트리스’는 섭씨 영상 42도의 따뜻한 공기를 매트리스 안에 불어넣어 숙면을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하포스침대 관계자는 “하포스 침대는 이천시에 추가로 제2공장을 증설했고, 성장에 대비하며 빠르게 발전하면서도 안정된 회사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가격도 편안하고, 잠자리도 편안한 침대를 만드는 회사로 내년에도 6년을 이어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20-05-26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