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어학 교육 브랜드, 해커스(기초영어)
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기초영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는 어학 교육 브랜드로 스피킹캠프, 국내어학연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수업 후에는 스피킹캠프 전용 스터디 공간에서 밀착 스피치 트레이닝과 함께 수업시간 배운 표현을 녹음해 올릴 시 실시간 발음 첨삭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연태흠 강사는 현지 콘텐츠를 활용한 강의를 통해 토플, GRE 등 유학시험부터 생활영어, 비즈니스 영어에 대한 고민 해결을 돕고 있으며 첫 수강생할인, 대학생, 예비군 할인 등 다양한 수강료 할인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톡은 하루 10분으로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도록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 수강 + 수강료 200% 환급은 주 4회 강의 수강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는 동기부여 시스템을 마련했다.

해커스 관계자는 “기초영어 교육 1위 수상을 계기로 많은 수강생에게 보다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해커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